본문 바로가기주메뉴로 바로가기 카피라이터 바로가기

서브비주얼이미지
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조회수 1931
최원철 (wcchoi)2017.08.07 15:25

◎ 납부기간 : 2017. 08. 18.(금) ~ 2017. 08. 28.(월)

◎ 등록금고지서 발급

   - 우리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 정보광장  로그인 후 등록관리에서 출력

   - 종합행정센터 등록금수납처

◎ 납부방법

   1. 은행 창구 납부 - 광주은행/ 국민은행 / 농협 전국 전 영업점

   2. 전자금융서비스(인터넷뱅킹, 폰뱅킹) 이용

   3. 가상계좌 이용 납부

   - 개설은행 : 광주은행/ 국민은행/ 농협 전국 전 영업점 (09:00 - 16:00)

   - 학생 개개인에 부여된 계좌로,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계좌로 입금 해야 

      하며, 등록 기간에만 사용 가능

   4. 무통장 입금

       농협  1163-01-069533 송원대학교

   5. 카드납부

   - 일시불 또는 할부납부 가능

   - 모든 카드 사용이 가능하며 우리대학교 종합행정센터 등록금 수납처에서 납부

   -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납부 가능 : 현대카드